2025 겨울 블프, 29CM 이구위크에 참여하시나요? (feat. 2024 이구위크 짚어보기)
2025. 11월의 연중 최대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 감도 높은 취향 셀렉샵 '29CM 이구위크'에 참여하실 셀러분들이라면, 2024 이구위크 성과를 살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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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 겨울,
감도 깊은 취향 셀렉샵 29CM의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 29CM 이구위크가 곧 돌아옵니다. 🎉
작년보다 더 많은 브랜드들의 참여가 예상되는 가운데, 본격적인 이구위크 참여 준비에 앞서
🛍️ 2024년 겨울 이구위크의 성과를 되짚어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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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총 1,136억 원 거래액 (전년 대비 + 67%) , 11일간 진행
✔️ 누적 구매자 수 45만 명 (여름 이구위크 대비 100% 증가)
총 거래액부터 29CM 앱 방문자 수, 그리고 여성 패션 카테고리 성장률까지 -
2023년 대비 다양한 지표에서 모든 지표가 고르게 성장하며 '이구위크'는 29CM의 핵심 세일 이벤트로 자리 잡았어요! 더욱 기대되는 2025 겨울 이구위크! ❣️
작년 2024 겨울 이구위크의 성장 전략은 🌟 앙코르 입점회
이구위크의 대표 코너인 앙코르 입점회는, 29CM가 직접 선별한 800여 개 브랜드가 29%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기획전이에요. 팬층은 두텁지만 '평소 할인을 잘 하지 않는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화제를 모았어요.
단순한 '재고 세일'이 아닌, 브랜드의 가치를 유지한 할인 전략으로 = 전년대비 +70% 거래액을 견인했어요!
➡️ 여성 · 패션/잡화 32개 브랜드 중, 21개가 5억 이상의 매출 달성!
💖 최애 브랜드 테스트
최애 브랜드 테스트는, 이구위크 행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마중물 역할을 톡톡히 해냈어요.
이구위크 3일 전부터 유저의 최대 브랜드를 테스트하고, 해당 테스트 결과를 기반으로 고객들의 취향을 큐레이션하여 개인화된 브랜드 추천으로 이어지게 했어요.!
결국 고객의 취향을 저격하는 브랜드를 적극 연결하고 구매 전환 확률을 높인 것이 > 매출 성장의 트리거가 되었어요.
대형 기획전을 앞두고, 고객이 자신의 브랜드 취향을 미리 탐색할 수 있게 한 전략이 적중했죠.
➡️ 취향 큐레이션 전략이 '할인보다 강한 설득력'을 보여준 셈이에요.
"할인보다 ‘취향 큐레이션’에 집중한 전략이 적중했습니다.
여성 패션 브랜드 중심으로 국내 시장 선두를 강화하겠습니다.”
29CM 관계자 코멘트
🔥 이미 29CM은 예열 시작! 29DAY & 블프 키워드 급등!
29CM는 지금 '29데이'로 이구위크 출격 전, 예열에 돌입했어요! 😀

소비자들의 블프 검색량 또한 벌써 1달 전보다 1,000% 증가 중! 🚀

✅ 이구위크 셀러님들의 '체크리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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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바이나우도 29CM 셀러님들과 이구위크를 함께 합니다!
29CM 셀러님들이 자금 고민 없이 판매에만 집중하실 수 있도록, 바이나우는 이구위크 시즌에 맞춰 더욱 빠르게 움직이고 있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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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셀러님은 이구위크 준비에만 몰입하세요! :)
✏️ 함께 읽으면 좋아요!
1. 바쁜 현대인 셀러님들을 위한, 30초로 끝내는 바이나우 초간단 이용 가이드
2. 29CM 연동 가이드(feat.담당자 등록이 필요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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