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나우 소식
Sep 2, 2024

티메프 사태에도 바이나우가 굳건한 이유? ㅣ 바이나우는 이렇게 운영됩니다.

바이나우는 티메프 사태와 무관하게 '자체 자금'으로 안정적인 선정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이나우의 차별화된 선정산 운영 방법을 확인해 보세요.

팀바이나우
팀바이나우

 

[바이나우 선정산 서비스: 안정성과 유연함으로 신뢰를 쌓다]

 

 

최근 이커머스 시장에서 발생한 '티메프 정산 지연' 사태로 인해 많은 온라인 셀러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일부 선정산 서비스 업체들이 서비스 중단이나 폐업을 선택하면서, 선정산 서비스에 대한 불안감도 함께 높아지고 있는데요. 이로 인한 여파로 '선정산 서비스에 대한 오해'와 '바이나우의 안정성'에 대한 셀러님들의 걱정 근심도 일부 있으셨으리라 생각됩니다.

 

 

바이나우의 안정적인 선정산 서비스

바이나우는 이번 사태와 무관하게 자체 자금으로 안정적으로 선정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바이나우를 이용 중인 많은 셀러님들이 직접 경험하고 계시는데요. 바이나우는 서비스의 신뢰성과 안정성으로 고객에게 확신을 드리고 있어요.

 

 

그래서 바이나우가 오해를 풀어드립니다.

바이나우는 이렇게 운영됩니다.

 

 

바이나우 운영방법 소개

 

 

바이나우의 차별화된 선정산 운영 방법

 

패션 플랫폼에 집중된 전문 서비스

바이나우는 서비스 출시부터 현재까지 패션 플랫폼 전문 선정산 서비스에 집중하고 있어요. (오픈마켓 제공 X)

연동 제공하고 있는 패션 플랫폼은 총 6곳입니다.

 

  • 무신사

  • 에이블리

  • 지그재그

  • 하이버

  • 브랜디

  • 비플로우

 

'자체 자금'으로 큰 한도 제공

타 선정산 서비스와 차별화되는 특징 중 하나인 '자금 운용'과 관련하여, 바이나우는 금융 기관의 차입 없이 자체 자금으로 운영되고 있어요. 금융 기관의 자금이 차입되는 경우, 보수적인 이용 조건과 한도 산출 방식에 대한 제약이 있을 수밖에 없는데요. 이에 반면,

 

바이나우는 자체 자금 운용을 통해 타사 선정산 서비스 대비 2배 많게는 2.5배까지도 더 높은 한도를 제공할 수 있고, 셀러님들께서는 쇼핑몰 매출 외에는 최소 판매 운영 기간, 셀러의 신용 등의 불필요한 심사를 조회하지 않는 유연한 서비스 환경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바이나우의 신뢰성과 실적

 

누적 송금 8만 6천 건

바이나우는 정식 서비스 출시 1년이 막 지난 지금, 현재까지 8만 6천 건 이상의 송금을 성공적으로 처리해왔습니다. 이는 셀러님들이 바이나우에 대한 높은 신뢰도를 나타내는 중요한 지표 중 하나인데요. 바이나우를 통해 자금을 조달한 많은 셀러님들이 안정적인 현금 흐름을 확보하며 바이나우와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24. 6월 - 누적 송금 7만 건 달성 소식 🎉

https://blog.naver.com/buynow_official/223467513025 

바바이나우 누적 송금 7만건 달성

 

 

서비스 재사용률 : 93%

서비스 출시 이래로 바이나우의 서비스 재사용률은 항상 90% 이상을 기록했습니다. 93%의 숫자는 바이나우를 한 번 이용하기 시작하면 꾸준히 사용하시는 비율이 굉장히 높음을 의미합니다.

 

'선정산 한도'에 대한 만족도가 가장 높으며, 365일 / 24시간, 5분 단위로 자동 송금이 진행되는 송금 시스템 그리고 오로지 매출을 기반으로만 이용 조건을 제공하는 유연함이 그 이유로 꼽힙니다.

 

결제 완료 매출부터 선정산 가능

바이나우가 매출 2배 선정산을 제공할 수 있는 이유는, 구매 확정된 매출뿐만 아니라 결제가 완료된 매출 ~ 배송 중 매출도 미리 선정산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이는 위 언급해 드린, 금융 기관의 차입 없이 자체 자금으로 운영하기 때문에

 

바이나우로 넉넉한 선정산 한도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어수선한 이커머스 시장 내에바이나우 선정산이 굳건하게 자리매김하며

선정산을 제공해 드릴 수 있는 이유,

 

모두 공감되셨을까요?

 

패션 쇼핑몰 대표님들이 바이나우를 모~두 아시는 그 날까지 또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

 

 

 

어제 매출 오늘 받아보세요!

플랫폼 정산일 기다리지 말고
묶여 있는 정산금 '지금'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