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Jul 31, 2024

[기사] 바이나우 X 스티치잇, 패션 브랜드 발굴 및 육성 프로젝트를 결성하게 된 배경은?

바이나우는 패션 플랫폼 전문 선정산다운 행보로 스티치잇과 함께 협업하여 자금 회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패션브랜드 발굴 및 투자를 집행할 계획이라 밝혔다.

바이나우 뉴스센터
바이나우 뉴스센터
바이나우 X 스티치잇 프로젝트 펀드 결성

 

패션 플랫폼 전문 선정산 바이나우 X 패션 브랜드 & 디자이너 커뮤니티 '스티치잇 비즈니스 크루'가 함께 협업, 국내 유망 디자이너 및 초기 패션 브랜드를 발굴하여 투자 및 육성하기 위한 PF(프로젝트 펀드) 를 결성한다. 목표 투자 대상은 자금 회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패션 브랜드 및 극 초기 패션브랜드와 유망 패션 디자이너를 중점으로 투자를 집행할 계획이라 밝혔다.

 

 

[기사 원문 보기 click!]

⬇️⬇️

바이나우X스티치잇 비즈니스 크루, 패션 브랜드 투자 시동 [출처] 어패럴뉴스(http://www.apparelnews.co.kr/)

 

 


 

바이나우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바이나우는 패션 플랫폼 선정산 전문 서비스로, 자금 회전이 원활하지 않은 초기 패션 브랜드 및 셀러들한테는 꼭 필요한 핀테크 서비스예요. 바이나우는 365일 24시간 셀러가 원하는 곳에 5분 안에 송금을 해드리고 있어요.

 

ㅣ바이나우가 제공해 드리는 매출 2배의 한도

바이나우는 최대 매출의 2배, 타사 대비 2배 이상의 한도를 제공함으로써 서비스 재사용률 91%의 높은 고객 만족도를 가지고 있답니다!

 

ㅣ서비스 제공 플랫폼들

바이나우는 현재 국내 주요 패션 플랫폼 무신사, 에이블리, 지그재그, 하이버, 브랜디, 비플로우 셀러 분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 바이나우는 <티메프 사태> 와 관련하여 전혀 무관하며, 서비스 출시 이래로 

-무신사

-에이블리

-지그재그

-브랜디

-하이버

-비플로우

 

위 6개 패션 플랫폼에 한하여서만 선정산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습니다.! 선정산 중단 걱정 없이 맘 편히 바이나우를 이용하세요 😊

어제 매출 오늘 받아보세요!

플랫폼 정산일 기다리지 말고
묶여 있는 정산금 '지금'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