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프라이데이에 참가하시나요? : 작년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현황 살펴보기

블랙프라이데이 주목! 성공적인 매출 성장을 위해 필수적인 재고 확보와 자금 관리 전략, 바이나우와 함께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준비해 보아요!

서비스 운영팀
서비스 운영팀



2024년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준비!


안녕하세요, 셀러님! 겨울 시준은 잘 되어가고 계신가요? 올해는 가을이 짧고 여름이 길게 이어지면서 가을 제품 판매가 부진하고, 겨울 및 여름 제품 판매가 증가했다고 합니다. 예년과 같이 가을 시즌을 예상하고 준비하셨던 셀러님들께서는 예상보다 빨리 찾아온 겨울 시즌에 맞춰 급하게 재정비를 하고 계실 텐데요.


본격적인 겨울 시즌이 다가오면서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BIG 쇼핑 이벤트, 블랙프라이데이가 다가옵니다!  



2023년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는 어땠을까?


작년 11월, 무신사의 블랙프라이데이는 놀라운 성과를 기록했는데요.



2023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출처: 무신사>


  • 2023년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 11월 22일 ~ 12월3일(12일간)
  • 총 거래액 : 3,083억 원
  • 참여 브랜드 수 : 3,427개
  • 판매 상품 수 : 610만 개
  • 유입 고객수 : 549만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출처: 무신사>


첫날 24시간 동안 누적 판매액이 500억 원을 돌파하며, 2022년보다 42% 증가하는 성과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고물가와 고금리 속에서도 소비자들의 블랙프라이데이 열기가 여전히 뜨거움을 보여주는 지표입니다.


 

블랙프라이데이 판매 상위 랭킹 아이템 / 브랜드는?


양털부츠, 헤비 아우터, 코트!

노매뉴얼, 디즈이즈네버댓, 락피쉬웨더웨어, 버터셀즈, 어반드레스 브랜드 판매액이 높게 차지!


무신사 라이브도 호실적!

저녁 8시에 진행된 디스이즈네버댓 무신사 라이브에는 1시간 동안 누적으로 6만 명 이상의 시청자가 참여했으며, 디스이즈네버댓 겨울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라이브 특가로 선보여 7억 원이 넘는 판매액을 기록했어요.  



올해는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는 어떨까?

올해의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일정은 작년과 비슷한 일정으로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며, 브랜드 참여수는 작년보다 더 증가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요즘 무신사 뷰티가 핫한 만큼 더 증가된 유입 고객수를 기록하지 않을까..! 


파트너님! 2024 블랙프라이데이 참가하시나요?

바이나우는 패션 플랫폼에 특화된 선정산 서비스로, 블랙프라이데이와 같은 대규모 할인 시즌에 필수적인 신속한 자금 확보를 지원합니다.


  • 매출 증가 시 빠른 선정산 지원: 매출 2배 선정산을 통해 정산일까지 기다릴 필요 없이 자금을 빠르게 확보할 수 있습니다.

  • 신속한 절차: 당일 가입 후 5분 내 자금을 입금 받을 수 있으며, 타 선정산 서비스와 비교했을 때 바이나우는 높은 한도와 합리적인 조건을 제공합니다.

  • 타 선정산 이용 중이더라도 5분 안에 갈아타기 가능: 당일 가입 후 5분 내 자금을 입금 받을 수 있으며, 타 선정산 서비스와 비교했을 때 바이나우는 높은 한도와 합리적인 조건을 제공합니다.



바이나우와 블랙프라이데이를 함께 준비해요


바이나우는 패션 플랫폼 친화적인 선정산 서비스라는 사실을 알고 계시죠?


이번 블랙프라이데이에 참여하는 패션 브랜드에게 매출 성장의 큰 기회가 될텐데요. 미리 준비하고 계획하는 것이 성공의 열쇠입니다. 바이나우 선정산 서비스를 통해 신속하게 자금을 준비하고, 성공적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세요!


★ 블프 준비 자금 미리 당기기 ★
미리 당길 금액 조회 


⬇️⬇️⬇️


바이나우 한도조회

어제 매출 오늘 받아보세요!

플랫폼 정산일 기다리지 말고
묶여 있는 정산금 '지금'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