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프라이데이에 참가하시나요? : 작년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현황 살펴보기
블랙프라이데이 주목! 성공적인 매출 성장을 위해 필수적인 재고 확보와 자금 관리 전략, 바이나우와 함께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준비해 보아요!

2024년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준비!
안녕하세요, 셀러님! 겨울 시준은 잘 되어가고 계신가요? 올해는 가을이 짧고 여름이 길게 이어지면서 가을 제품 판매가 부진하고, 겨울 및 여름 제품 판매가 증가했다고 합니다. 예년과 같이 가을 시즌을 예상하고 준비하셨던 셀러님들께서는 예상보다 빨리 찾아온 겨울 시즌에 맞춰 급하게 재정비를 하고 계실 텐데요.
본격적인 겨울 시즌이 다가오면서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BIG 쇼핑 이벤트, 블랙프라이데이가 다가옵니다!
2023년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는 어땠을까?
작년 11월, 무신사의 블랙프라이데이는 놀라운 성과를 기록했는데요.

- 2023년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 11월 22일 ~ 12월3일(12일간)
- 총 거래액 : 3,083억 원
- 참여 브랜드 수 : 3,427개
- 판매 상품 수 : 610만 개
- 유입 고객수 : 549만

첫날 24시간 동안 누적 판매액이 500억 원을 돌파하며, 2022년보다 42% 증가하는 성과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고물가와 고금리 속에서도 소비자들의 블랙프라이데이 열기가 여전히 뜨거움을 보여주는 지표입니다.
블랙프라이데이 판매 상위 랭킹 아이템 / 브랜드는?
양털부츠, 헤비 아우터, 코트!
노매뉴얼, 디즈이즈네버댓, 락피쉬웨더웨어, 버터셀즈, 어반드레스 브랜드 판매액이 높게 차지!
무신사 라이브도 호실적!
저녁 8시에 진행된 디스이즈네버댓 무신사 라이브에는 1시간 동안 누적으로 6만 명 이상의 시청자가 참여했으며, 디스이즈네버댓 겨울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라이브 특가로 선보여 7억 원이 넘는 판매액을 기록했어요.
올해는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는 어떨까?
올해의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일정은 작년과 비슷한 일정으로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며, 브랜드 참여수는 작년보다 더 증가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요즘 무신사 뷰티가 핫한 만큼 더 증가된 유입 고객수를 기록하지 않을까..!
파트너님! 2024 블랙프라이데이 참가하시나요?
바이나우는 패션 플랫폼에 특화된 선정산 서비스로, 블랙프라이데이와 같은 대규모 할인 시즌에 필수적인 신속한 자금 확보를 지원합니다.
- 매출 증가 시 빠른 선정산 지원: 매출 2배 선정산을 통해 정산일까지 기다릴 필요 없이 자금을 빠르게 확보할 수 있습니다.
- 신속한 절차: 당일 가입 후 5분 내 자금을 입금 받을 수 있으며, 타 선정산 서비스와 비교했을 때 바이나우는 높은 한도와 합리적인 조건을 제공합니다.
- 타 선정산 이용 중이더라도 5분 안에 갈아타기 가능: 당일 가입 후 5분 내 자금을 입금 받을 수 있으며, 타 선정산 서비스와 비교했을 때 바이나우는 높은 한도와 합리적인 조건을 제공합니다.
바이나우와 블랙프라이데이를 함께 준비해요
바이나우는 패션 플랫폼 친화적인 선정산 서비스라는 사실을 알고 계시죠?
이번 블랙프라이데이에 참여하는 패션 브랜드에게 매출 성장의 큰 기회가 될텐데요. 미리 준비하고 계획하는 것이 성공의 열쇠입니다. 바이나우 선정산 서비스를 통해 신속하게 자금을 준비하고, 성공적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세요!
★ 블프 준비 자금 미리 당기기 ★
미리 당길 금액 조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