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온라인 셀러라면 필수 참석하면 좋은 박람회 3곳 추천
국내외 패션 산업과 이커머스 산업을 효율적으로 탐색하실 수 있는 온라인 셀러라면 꼭 참석해 봐야 하는 박람회 3곳을 알려드려요!

국내외 패션 산업과 이커머스 산업을 효율적으로 탐색하실 수 있는 온라인 셀러라면 꼭 참석해 봐야 하는 박람회 3곳을 알려드려요!
온라인 셀러라면 뒤처지지 않는 트렌디한 감각과 패션 시장 동향 분석! 📰
사업 성장을 위해 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한 사업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다양한 레퍼런스 수집 까지! 시야를 넓히기 위한 일련의 노력들이 많이 필요로 되실텐데요, 그래서 바이나우가 준비했습니다! ❣️
온라인 셀러님들을 위한 국내외 패션 산업과 이커머스 산업을 효율적으로 탐색하실 수 있는 온라인 셀러라면 꼭 참석해 봐야 하는 박람회 3곳을 알려드려요!
셀러님은 딱! 박람회에 맞춰 스케줄만 비워두세요 💪
트렌드 페어 (국내 패션 수주 전시회)
✅ 기간: 2024.8.21 ~ 8.22
✅ 장소: 서울 COEX E홀
✅ 규모: 국내 기업 120개사 참가 예정
트렌드 페어는 국내 패션 브랜드와 유통 업체, 패션업체뿐 아니라 일반 소비자도 참여하는 B2B2C 페어입니다!
작년 2023 트렌드 페어의 현황을 살펴보면,
롯데, 신세계, 현대, W컨셉, 29CM, 무신사, F&F 파트너스, 하고 등 국내 굵직한 온/오프라인 유통 및 컴퍼니빌더 등이 대거 참관하여 전시 참여 브랜드들과 비즈니스 상담을 진행하였고 또한 일본, 중국, 대만, 베트남, 미국 등등 다양한 국가의 바이어들 또한 참가하여
"국내 전시회 중 트렌드 페어에서 가장 많은 바이어를 만날 수 있다"라는 소문도 자자하다고 합니다. 👑
패션 브랜드 - 국내외 바이어들과의 비즈니스 판로 개척, 다양한 패션 기업들과의 콜라보, 소비자 판매전을 통한 브랜드 홍보와 매출 증대까지!
참가사로 참가하는 것도 물론 의미가 있지만, 패션 업계의 트렌드와 현황을 한곳에서 관람할 수 있어 그야말로 패션 브랜드 업계에 종사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꼭꼭 참여해 보시길 강추! 👍
2024 프리뷰인 서울
✅ 기간: 2024.8.21 ~ 8.23
✅ 장소: 서울 COEX A,B홀
✅ 규모: 약 14개국, 600개사, 850개 부스
올해로 25회째를 맞이하는 프리뷰 인 서울 2024는 섬유 패션의 과제이자 트렌드인 친환경, 리사이클 제품, 기능성 제품 등 섬유 패션산업의 전 스트림을 총망라하는 섬유 박람회입니다!
2023년 개최된 프리뷰 인 서울은,
국내외 14개국 507개사가 참가해 가장 역대 규모로 개최되었고, 전시 기간 동안에만 참관객이 무려 1만 2천여 명으로 그야말로 국내 최대 섬유 패션 전시회입니다.
파타고니아(Patagonia) , 슈프림(Supreme) , 휴고보스(Hugo Boss) 등등 전 세계를 아우르는 패션기업들이 <프리뷰 인 서울> 전시회에 참가하여 국내 리사이클링 시스템과 공정, 원단 등을 소싱 하기 위한 부스 방문 및 수주 상담을 진행하였다고 해요. 이외에도 아메리칸이글(American Eagle Outfitters), 디젤(Diesel SPA), 룰루레몬(Lululemon) 까지!
역대급 규모의 섬유 전시회인 만큼 내로라하는 해외 바이어들과의 비즈니스 네트워킹, B2B2C 마케팅, 브랜드 홍보 등 글로벌한 섬유 패션 세계를 경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2024 코리아 이커머스 페어
✅ 기간: 2024.3.7 ~ 3.9
✅ 장소: SETEC
✅ 규모: 300개사 / 참관객 4만 명 이상 예상
코리아 이커머스 페어는 이커머스 관련 기업들과 정보를 한곳에 모아 안내하고, 실무 중심 세미나와 강연회 등 실효성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어요.
그야말로 이커머스 분야에서 인증된 기업들이 대거 참여하고, 온라인 비즈니스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모두가 참가한다는 <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박람회>입니다.
이커머스 산업의 기술과 트렌드는 물론 온라인 사업을 돕는 혁신적인 솔루션들과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해 보실 수 있는 기회이니 만큼
온라인 셀러라면 꼭꼭 참석을 적극 추천드리는 박람회랍니다. 👍👍👍
+
🎉기쁜 소식으로 바이나우를 '이커머스 페어'에서도만나보실 수 있다는 소식! 🎉
어제 매출 오늘 받아보세요!
플랫폼 정산일 기다리지 말고
묶여 있는 정산금 '지금' 받으세요